써브웨이, 새우 1.5배 커진 ‘뉴 쉬림프 시리즈’ 출시

기존 새우 대비 1.5배 커진 새우 사용… 신선함·영양·맛·식감 살려
차은우 출연 ‘뉴 쉬림프 시리즈’ 광고
‘더 커진’ 새우와 차은우의 만남 위트 있게 연출
  • 등록 2023-07-06 오후 3:14:07

    수정 2023-07-06 오후 3:14:07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더 크고 통통한 새우로 속을 가득 채운 써브웨이 샌드위치가 등장했다.

(사진=써브웨이)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메뉴 ‘뉴 쉬림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뉴 쉬림프 시리즈는 2019년 출시돼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정식 메뉴로 전환된 ‘쉬림프 메뉴’와 2021년 한국 단독 로컬 메뉴로 한정 출시돼 이국적이면서도 기분 좋은 매콤함으로 큰 사랑을 받은 ‘스파이시 쉬림프’의 새우 사이즈를 키워 업그레이드한 메뉴다. 특히, ‘스파이시 쉬림프’의 경우, 지난해 고객들의 뜨거운 요청에 따라 한정 재출시 된 데 이어 올 여름에도 다시 한번 출시됐다.

기존 대비 약 1.5배 커진 새우 다섯 마리를 활용해 이전보다 더욱 풍부해진 맛과 식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신선함과 영양까지 한층 끌어올렸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종류는 ‘뉴 쉬림프 샌드위치’, ‘뉴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 ‘뉴 쉬림프 샐러드’, ‘뉴 스파이시 쉬림프 샐러드’ 등 총 4종이다.

가격은 15cm 기준 뉴 쉬림프 샌드위치 7600원, 뉴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 7900원이며, 샐러드는 뉴 쉬림프 샐러드 9400원, 뉴 스파이시 쉬림프 샐러드 9700원이다.

한편, 써브웨이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 차은우가 출연하는 뉴 쉬림프 시리즈 광고를 공개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채수빈 '물 오른 미모'
  • 칸의 여신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