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쌤버스는 자체 AI 기반 추론엔진과 머신러닝 기술이 적용된 실시간 예약 관리 및 고객 응대 플랫폼이다. △AI 콜센터(인·아운바운드 콜) △AI 홈페이지(AI 페이지) △AI 로봇(LG 클로이 가이드봇) 등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됐다.
와이즈에이아이 관계자는 “이번 KIMES 2023 참여는 회사의 고도화된 AI 기반 노하우와 기술력을 종합적으로 선보일 수 있었던 자리였다”며 “이와 동시에 AI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니즈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박람회에서 얻은 귀중한 피드백을 수렴해 회사의 AI 서비스에 반영할 수 있도록 기술 개발 측면에서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오는 5월 1일 테스트 오픈을 시작으로 7월 애플리케이션 버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국내외 서비스 대상의 기업과소비자간거래(B2C) AI 통화비서 플랫폼 ‘에이미(AiME)’에서 그 성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