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팝업스토어 ‘포르쉐 나우 성수’ 오픈

오는 27일부터 내년 3월까지 운영
  • 등록 2022-11-25 오후 5:13:01

    수정 2022-11-25 오후 5:13:01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포르쉐코리아의 세 번째 팝업 스토어 포르쉐 나우 성수(Porsche NOW Seongsu)가 서울 성수동에 개관했다. 운영은 포르쉐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세영모빌리티에서 맡는다.

포르쉐 나우 성수 전경. (사진=포르쉐코리아)
포르쉐 나우는 각 지역의 특색에 맞춰 가치와 테마를 나누는 새로운 브랜드 공간이다. 문화·예술·다양한 카페와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포르쉐 나우 성수는 연면적 538㎡(약 163평)의 공간에서 다양한 클래식카와 순수 전기 스포츠카 타이칸 전시를 통해 아이코닉한 과거와 혁신적인 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인테리어는 지역 고유의 특색과 브랜드의 감성적이고 친환경적인 가치를 반영했다. 특히 회전식 클래식카 디스플레이는 오너들의 헌정 전시로 진행돼 포르쉐 브랜드의 강점인 로열티와 헤리티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 페이크 아트를 표방하는 그래픽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 김세동)이 재해석 한 포르쉐 관련 작품 전시를 비롯해 친환경 비건 음료 페어링을 선보이는 펠른과 협업을 통해 탄생한 커피와 디저트 류도 판매될 예정이다. 아울러 다양한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사회적 리더를 초청해 현재와 미래에 대해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강연 프로그램들도 진행된다.

포르쉐 나우 성수 실내 전경. (사진=포르쉐코리아)
포르쉐 나우 성수는 오는 27일부터 내년 3월까지 운영되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전시와 아트워크가 담긴 스티커와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제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홀가 게어만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포르쉐 나우는 국내 각 지역에 맞춘 혁신적인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로 제주와 부산에서 포르쉐 고객과 팬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했다”며 “서울의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지역에 마련된 이번 포르쉐 나우 성수에 많은 고객이 방문해 포르쉐 브랜드 가치와 역사, 나아가 미래를 느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장인우 세영모빌리티 대표이사는 “헤리티지와 혁신이 공존하는 서울의 특별한 지역에서 포르쉐 팬들을 만나 뵐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포르쉐 나우 성수를 시작으로 향후 송파와 성수 지역에서의 서비스를 진행하며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