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이벤트는 고객 참여를 유도해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가맹점의 매출에도 상당한 효과를 주고 있다.
면요리&돈까스 전문점 `국수나무`(www.namuya.co.kr)는 봄을 맞아 고객층 확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몰이에 한창이다.
현재 `국수나무의 세 가지 선물`이라는 타이틀 아래 생생이벤트, 잔치국수 반값 릴레이 행사, 신메뉴 출시 등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장기 문화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구승 국수나무 대표는 “봄을 맞이해 직접 매장에서 뽑는 국수나무 만의 강점인 100% 생면을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자 이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국수나무는 이 외에도 일산지역의 가맹점을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대상으로 6월31일까지 문화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고양아람누리미술관에서 전시하고 있는 `왕릉의 전설展` 관람 티켓을 무료로 증정한다.
`왕릉의 전설展`은 조선왕조의 아름답고도 처절한 전설 속 주인공 8인에 집중해 그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이 시대 작가들의 신선한 관점을 다양한 유형의 작품으로 선보이는 전시회다.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조선 왕릉의 역사와 전통을 다시 한 번 깊게 생각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 “앞으로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가맹점의 매출 효과도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국수나무는 100% 생반죽을 이용해 주문과 동시에 매장에서 바로 면을 뽑아 최대한 빠른 조리로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창업비용은 40㎡(12평) 기준 5100만원이다. [문의 : 02-466-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