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널디, 아티스트 `아도라`와 함께한 여름 신상품 선봬

아도라와 협업한 여름 그래픽 티셔츠 라인 출시
애슬레져 `널디핏`, 고객후기 반영 맞춤형 라인업 공개
리오프닝에 5월 국내 매출 전년대비 40% 성장.
  • 등록 2022-06-03 오후 4:41:44

    수정 2022-06-03 오후 4:41:44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D2C기업 에이피알은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아티스트 `아도라(ADORA)`와 함께한 여름 그래픽 티셔츠 라인과 애슬레져 `널디핏(NERDY FIT)`의 신규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널디는 최근 새로 선정한 널디스트 `아도라` 쇼케이스를 통해 여름 그래픽 티셔츠 신상 라인을 선보였다. 트렌디한 그래픽과 산뜻한 컬러를 이용해 디자인된 널디의 이번 티셔츠 라인은 다양하게 변화를 준 로고와 널디만의 톡톡 튀는 색감을 더했다.

아도라는 BT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여자친구 등이 발표한 다수의 곡을 작곡, 작사, 프로듀싱한 아티스트다. 이번 화보 공개와 함께 아도라는 신곡을 발표했으며, 메이킹 필름에서는 널디스트로서 새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했다. 널디는 브랜드 슬로건 `Make your way`에 맞춰 `자신의 분야에 집중하며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가는` 아티스트들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2020년부터 `널디스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아도라는 10번째 널디스트로 선정됐다.

널디의 애슬레져 라인 `널디핏(NERDY FIT)`은 `슬림 라이트` 레깅스와 브라탑, `슬림 코튼` 크롭탑과 크롭 브라탑, `슬림 터치` 숏 슬리브 티셔츠 2종으로 구성된 여름 신상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올해는 지난해 널디핏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후기를 반영한 `맞춤형` 제품으로 출시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슬림 라이트 제품은 가벼우면서도 최적의 텐션 감촉을 선사하며, 슬림 코튼 제품의 경우 완벽한 밀착력으로 슬림핏을 완성시킨다. 특히 레깅스 제품에 새로 개발돼 적용한 `슈퍼 라이트` 원단은 뛰어난 신축성과 기장의 다양성으로 요가와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에 최적화된 제품을 완성시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병훈 에이피알 대표는 “리오프닝 트렌드가 시작된 이래 널디는 꾸준하게 성장 중”이라며 “그간 구축한 널디만의 독특한 아이덴티티가 바탕이 된 다양한 스타일 제안으로 널디의 고객층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널디의 지난 5월 매출은 전년동월대비 국내에서만 40% 성장했다. 원마일웨어, 노해슬웨어로 알려진 주력제품 트랙수트 이외에 스트릿 감성을 담은 다양한 복종들을 내놓은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일본에서는 최근 진출한 오사카, 시부야 백화점 매장들을 중심으로 5월 오프라인 매출이 73% 성장했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