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추진한 캠페인이다. 안전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국민들이 공모한 교통안전 슬로건과 교통안전 캠페인 영상을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 게재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금호타이어(073240)는 직전 참여자인 에쓰오일(S-OIL(010950))의 공식 캐릭터 ‘구도일’로부터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한다. 금호타이어 페이스북 및 유튜브 채널에서 공식 캐릭터 ‘또로’, ‘로로’가 ‘1단멈춤, 2쪽저쪽, 3초동안, 4고예방’ 슬로건을 공유하는 방식이다. 금호타이어는 챌린지의 다음 주자로 ‘뽀로로’와 ‘꼬마버스 타요’, ‘뽀요TV’를 지목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