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12월 론칭한 올리오는 집에서 쉽게 글루없이 속눈썹을 붙일 수 있는 제품으로 프리미엄 홈케어 시장을 열었다. 실제 론칭부터 지난 3월까지 4개월 간 고객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재구매율이 17%에 달했다. 높은 재구매율은 숍에 간 것처럼 집에서 편하게 높은 퀄리티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올리오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서비스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외 결제 고객을 위해 결제 수단 유니온페이, 엑심베이를 추가했으며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웹사이트도 재단장하고 최적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