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루업은 전략적 유통 파트너인 쿠캣마켓과의 협업을 통해 홍콩시장에 진출하여 K-FOOD에 매료된 홍콩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국내 유명 쉐프와 전국구 맛집 레시피를 기반으로 한 총 20여 종의 탐육, 진지 HMR 제품을 현지 고객들에게 선보였다.
진지의 대표 제품인 ‘방떡’은 대구 방촌시장 3대 떡볶이인 방촌 원조 떡볶이(줄여서 방떡)와 레시피 등의 콜라보를 진행하여 약 1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완성된 독보적인 제품이다. K-Food의 대표주자인 떡볶이 제품으로 방촌 원조 떡볶이의 34년 전통이 담긴 한국의 매운 손맛을 고스란히 구현했다. 이와 함께 영양이 풍부해 보양식으로 좋은 오세득 셰프의 진한 추어탕 등 다양한 셰프 시리즈 한식 제품들을 선보였다.
글루업 관계자는 “K-FOOD 인기와 맛의 자신감으로 먹거리의 천국인 홍콩까지 성공적으로 진출했고 시장진출 초기임에도 이미 전량 완판의 판매 성과를 이뤄내어 기쁘다”며 홍콩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7월 추가 제품 입고도 예정되어 있다. 앞으로도 글로벌 메가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우수 제품 개발에 집중해 국내외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