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 브랜드 '여행이지' 티저 영상 공개

  • 등록 2022-05-09 오후 4:27:57

    수정 2022-05-09 오후 4:27:57

교원투어 모델 배우 조승우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교원투어가 여행 브랜드 출시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교원투어 측은 “이달 말 여행 브랜드 ‘여행이지’를 출시할 예정이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여행 수요가 점차 회복세를 보이면서 차별화된 여행상품과 맞춤 서비스를 앞세워 치열한 여행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그래, 이게 바로 여행이지’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걸고, 배우 조승우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공개한 티저 영상은 제주도 여행 경험을 공유하는 조승우 이야기를 1분가량 짧은 미니 인터뷰 형식으로 담았다.

교원투어는 여행 브랜드 출시를 앞두고 오는 20일까지 ‘이게 바로 여행이지!’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이 다녔던 여행 중 가장 좋아하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 SNS에 올리면 된다. SNS 계정에 올린 게시물 링크를 교원투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6월 17일 교원투어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305명을 선정해 △보홀 4박 5일 패키지 여행권 △아이패드 프로 11.3세대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비타500 등을 증정한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여행 브랜드 출시를 앞두고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자 배우 조승우와 함께 한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며 “여행을 통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