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17번째를 맞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는 이번에 처음으로 LCC 부문을 신설해 조사했으며 제주항공이 첫 번째로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제주항공은 이번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K-BPI 총점 1000점 만점에 611.4점을 기록했다. 2위와는 150점 이상의 차이가 나타났다.
제주항공이 K-BPI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한 데는 항공운송표준평가제도(IOSA) 인증 등 국제항공 표준규격의 글로벌 안전관리시스템 구축, 동영상을 통한 활발한 대(對)소비자 디지털마케팅, 원가절감을 통한 저렴한 항공운임 제공 등이 주효했던 것으로 풀이된다.
인지도면에서는 최초인지도에서 43.1%를 기록했으며 보조인지도에서도 93.3%를 차지했다.
|
☞ 제주항공, 6~7월 노선별 최저가 공개
☞ 제주항공, 상반기 신입·경력 60여명 공채
☞ 제주항공, 7기 사내모델 승무원 18명 선발
☞ 제주항공, 설 맞아 한복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
☞ [포토]제주항공 설맞이 서비스-1
☞ 제주항공, 18번째 항공기 도입.."연말까지 총 21대 운용"
☞ 제주항공, LCC 최초 中 베이징 취항..편도 7만원 특가
☞ 제주항공, 10주년 기념 초창기 서비스 재연 이벤트
☞ 티웨이항공, 'LCC 최초' 대구~상하이 노선 취항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