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15대 한정 판매"…벤츠,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 출시

G 마누팍투어 내·외장 컬러와 소재 새롭게 적용…가격 2억9410만원
  • 등록 2022-09-21 오후 5:29:35

    수정 2022-09-21 오후 5:29:35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G-클래스의 고성능 모델인 ‘메르세데스-AMG G 63’의 한정판 모델 ‘메르세데스-AMG G 63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메르세데스-AMG G 63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 그린 헬 마그노. (사진=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G-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 라인업 중 가장 긴 역사를 지닌 모델 시리즈다. G-클레스는 첫 출시 이후 40여 년 동안 디자인·기술적 변화를 거쳐 현재 온로드와 오프로드를 완벽하게 아우르는 ‘전설의 오프로더’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르세데스-AMG G 63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은 강인한 박스형 디자인 등의 G-클래스만의 정체성을 유지한 반면 G 마누팍투어(G MANUFAKTUR) 내·외장 컬러와 소재를 새롭게 적용해 재탄생했다.

이번 에디션 모델은 총 4가지의 특별한 외장 색상으로 구성되며 국내에서는 총 115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요하네스 슌(Johannes Schoen)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마케팅·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은 G-클래스만이 가진 클래식한 매력에 특별한G 마누팍투어 내·외장 컬러와 소재 등을 적용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모델로 높은 독창성과 희소성을 갖췄다”라며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은 G-클래스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다양한 맞춤 제작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G마누팍투어에 추가된 특별한 내·외장 컬러와 소재, 스포티함을 더하는 디자인적 요소가 더해졌다.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은 △그린 헬 마그노(Green Hell Magno) △산 호세 오렌지 마그노(San Jose Orange Magno), △ 오팔라이트 화이트 마그노 익스클루시브(Opalite White Magno Exclusive), △칼라하리 골드 마그노(Kalahari Gold Magno) 등 G 마누팍투어에 새롭게 추가된 총 4가지의 특별한 외장 컬러로 구성돼 있다.

메르세데스-AMG G 63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 그린 헬 마그노 실내. (사진=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외관은 강인한 박스형 실루엣과 견고한 외장 보호 스트립, 후면의 스페어 타이어 등 G-클래스 특유의 디자인과 더불어 AMG 라디에이터 그릴, AMG 범퍼 등 AMG만의 스포티한 감성이 돋보이는 요소가 더해졌다.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에는 AMG 나이트 패키지와 AMG 나이트 패키지II가 적용돼 다이내믹함을 강조한다.

AMG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 방향지시등과 사이드미러, 후면의 스페어 휠 링과 외장 보호 스트립 등이 블랙 컬러로 마감돼 외장 컬러와 대비감을 조성한다. 차량 전·후면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삼각별 엠블럼은 물론 라디에이터 그릴 및 후면에 적용된 AMG엠블럼 등도 고광택 블랙 컬러로 제작됐다.

아울러 G 마누팍투어 나이트 마그노 블랙 루프와 범퍼 및 휠 아치, 매트 블랙 컬러의 22인치 AMG크로스 스포크 단조 휠을 장착했다. 특히 G 마누팍투어 나이트 마그노 블랙 루프, 범퍼와 휠 아치는 이번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을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디자인 요소다..

실내에는 각각의 외관 컬러와 조화를 이루는 G 마누팍투어 나파 가죽 시트가 적용됐다. 아울러 다이나미카 마이크로 파이버로 제작된 AMG 퍼포먼스 스티어링 휠과 실내 곳곳에 적용된 AMG 카본 트림은 AMG 특유의 역동성과 고급스러움을 부각시킨다.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는 두 개의 10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메르세데스-AMG G 63 마그노 히어로 에디션의 부가세 포함 가격은 2억9410만원이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뉴스레터를 신청하세요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