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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체 카페라떼’는 부드럽고 달콤한 돌체라떼에 공차의 인기 토핑인 달콤짭조름한 밀크폼을 더한 제품이다. 식감이 부드럽고 중독성이 강한 단짠 조합이 돋보인다. ‘카라멜 카페라떼’는 진한 에스프레소에 부드러운 우유를 더해 풍미가 깊은 커피에 카라멜 소스를 넣어 진하면서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돌체 크러쉬 위드 샷’은 시원하고 부드러운 돌체 크러쉬에 진한 에스프레소와 공차의 시그니처 토핑인 펄을 더한 제품으로, 쫀득한 식감과 달달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동서식품 맥심 카누는 커피 전문점의 다양한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카누는 ‘민초단’을 겨냥한 ‘맥심 카누 민트초코라떼’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달콤한 초콜릿과 상쾌한 민트향이 어우러진 독특한 풍미가 특징으로, 기존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 없던 새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페퍼민트 추출물과 코코아, 라떼 크리머가 어우러져 따뜻하게 마시기 좋고, 얼음과 함께 차갑게 즐길 수도 있다.
삼양식품은 인기 제품인 불닭볶음면을 중심으로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강화해 나가고 있다. 2018년에는 불닭볶음면의 액상스프를 별도 소스로 출시해달라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용기 형태로 불닭소스를 출시했다. 불닭소스는 최근 스틱 형태로도 출시됐다. 스틱형 불닭소스는 16g으로, 낱개로 포장돼 양 조절이 쉽고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액상스프에 감칠맛을 더한 불닭소스는 찌개 양념, 딥핑소스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이 가능해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편의점을 통해 핵불닭소스가 포함된 가공란과 불닭맛 김밥을 출시하는 등 제품 라인업을 적극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