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펀딩, 주말 여행족을 위한 '풀빌라 펀딩' 출시

  • 등록 2019-01-07 오후 3:33:23

    수정 2019-01-07 오후 3:33:23

-서울 1시간 거리 ‘더 시크릿 북한강’ 풀빌라 공사자금 조달 펀딩

[이데일리TV 이선미PD] 최근 워라밸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직장인들이 많아지면서 주말을 의미 있게 보내려는 여행객들이 늘어가고 있다. 이에 따라 짧은 주말여행에 맞춰 숙소에서 레저와 휴양, 오락까지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는 풀빌라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다양한 종류의 펀딩 상품을 출시하고 있는 P2P금융사 코리아펀딩은 ‘더 시크릿 북한강’ 풀빌라의 추가단지 조성 건축 공사자금을 조달하기 위한 상품인 ‘풀빌라 펀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풀빌라 ‘더 시크릿 북한강’은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가평에 자리잡고 있으며, 주변에 쁘띠프랑스, 남이섬, 자라섬, 아침고요수목원 등의 관광지가 인접해 있다. 모든 객실에는 개인 수영장이 있고, 겨울에는 온수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밤에 별과 함께 영화를 감상 할 수 있는 투숙객용 야외 영화관이 준비되어있다.

이번 ‘풀빌라 펀딩’의 수익률은 19%이며, 투자기간은 6개월이다. 이자 지급일은 매월 25일이고, 만기일시상환 상품에 투자수수료는 현재 무료이다. 투자자 보호 장치로는 준공 후 대출 실행 시 원금 우선 수취 동의, 대출업체의 지분, 건축지의 근저당권 설정, 사무실 임차보증금, 연대보증 등을 이용하고 있다. 또한 500만원 이상 투자 시에는 투자자 전원에게 ‘더 시크릿 풀빌라’의 무료 숙박권이 제공된다.

코리아펀딩의 김해동 대표는 “더 시크릿 풀빌라는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인해 업계에서도 많은 업체들이 롤모델로 삼고 있는 풀빌라이다. 이번 펀딩을 통해서 많은 투자자분들이 풀빌라에 대한 관심과 이용의 기회도 높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펀딩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