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브랜드 TV 광고 영상 공개

  • 등록 2023-05-02 오후 5:58:01

    수정 2023-05-02 오후 5:58:01

모두투어는 프리미엄 여행 브랜드 '모두시그니처' TV 광고를 공개한다. 모두투어 제공.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모두투어는 프리미엄 여행 브랜드 ‘모두시그니처’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앞서 모두투어는 본격 위드 코로나 시점에 맞춰 스토리텔링형 광고 영상을 시리즈로 공개해왔다. 괌/스페인/보홀/홍콩 영상의 누적 조회 수는 1000만 뷰를 넘겼다.

이번 광고 영상은 모두투어에서 현재 가장 주력하고 있는 ‘모두시그니처’ 브랜드 홍보 영상이다. ‘모두시그니처’는 모두투어에서 가장 자신 있는 상품에 붙이는 일종의 인증 같은 개념을 뜻한다.

광고 영상에서는 ‘이게 얼마 만의 가족 여행인데’, ‘얼마나 기다린 첫 해외여행인데’ 등의 문구를 통해 여행의 소중함을 고객의 관점에서 표현했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 본부장은 “모두 시그니처는 가심비를 추구하는 3040세대와 퀄리티 있는 여행을 기대하는 5060 세대를 아우르는 합리적 프리미엄 여행 브랜드”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임지연, 아슬아슬한 의상
  • 멧갈라 찢은 제니
  • 깜짝 놀란 눈
  • "내가 몸짱"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