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트리플스트리트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의 요충지로서 가족단위 고객의 유입률이 높은 복합문화공간이다. 시트로엥은 보다 많은 고객에게 C5 에어크로스 SUV와 C3 에어크로스 SUV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편안하고 즐거운 이동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알려나갈 계획이다.
전시공간은 시트로엥 전시장과 동일한 ‘라메종 시트로엥’ 콘셉트를 기반으로 나무소재와 프랑스 국기색을 활용해 편안하고 활기찬 캠핑 분위기를 연출했다. 시트로엥은 차량 전시를 비롯, 보드게임을 즐기며 쉴 수 있는 고객라운지와 이벤트존을 마련해 색다른 휴식공간에서 관람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차량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이번 시트로엥 팝업스토어에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만전을 기한다. 손이 자주 닿는 도어핸들, 스티어링휠, 기어노브와 모든 버튼은 세척용 알코올로 상시 소독하며, 고객에게는 인포데스크와 차량 내 비치된 손소독제로 세척 후 차량을 조작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