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2월부터 약 두 달간 진행한 타임딜 행사에서 매출 신장율은 행사 직전 동기간 대비 105%에 달했다. 이에 따라 어바웃펫은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루특가’ 타임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뿐만 아니라 카사바로 만든 친환경 고양이 모래 ‘가필드’ 및 ‘사니캣’ 옥수수 모래도 준비했다. 카사바 및 옥수수 모래는 벤토나이트에 비해 응고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의 건강상태도 확인할 수 있어 집사 커뮤니티 내 인기 상품으로 꼽힌다. 실제로 ‘가필드’의 경우 타임딜 진행 시 상품매출이 300% 상승했다.
어바웃펫은 유튜버 ‘무지막지’, ‘시바견미쓰리’, ‘견생태박태안이네’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하루 특가’ 타임딜을 홍보할 예정이다. 웰컴딜 및 추천인 할인 등을 소개해 타임딜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꿀팁을 공개한다.
최나영 어바웃펫 마케팅팀 매니저는 ”어바웃펫의 ‘하루특가’ 타임딜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로 기획했다”며 “더 나아가 주기적으로 행사 상품에 대한 변화도 주면서 어바웃펫이 가장 알뜰한 반려동물 상품 구매처로 자리 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