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캄포 소파 ‘누적 판매 22만개 돌파’ 기념 특별 행사

구매 인증 시 쇼핑지원금·상품권 등 사은 혜택
  • 등록 2023-12-06 오전 9:34:57

    수정 2023-12-06 오전 10:16:47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신세계까사는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의 누적 판매 22만개 돌파를 기념해 연말 특별 프로모션 ‘어메이징 캄포’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캄포 누적 판매 22만개 돌파 기념 ‘어메이징 캄포’ 프로모션은 내년 1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11월 30일 이전까지 신세계까사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과 기타 온라인몰,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캄포를 구매한 고객이 ‘굳닷컴’에서 캄포 구매 인증 시 쇼핑 지원금 1만 포인트를 즉시 발급한다.

굳닷컴이나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캄포를 구매한 고객이 매장에서 직원을 통해 구매 인증 후 까사미아 제품을 구매하면 금액별로 신세계상품권 2만·4만·6만원권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굳닷컴에서 캄포 클래식 또는 슬림 소파 신규 구매 고객에게 기본 모듈 커버 1세트와 굳포인트 5만점 페이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7일까지 매장에서 웨딩&입주 클럽 가입 후 캄포 플러스 제품을 3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캄포와 함께 한 일상의 순간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까사미아 상품권 50만원, 굳포인트 3만점,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까사미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캄포는 신세계까사가 신세계그룹 편입 이후 대표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의 상품 경쟁력 강화 일환으로 선보인 소파다.

2019년 출시 당시 가죽 소파 선호도가 높던 국내 시장에서 10분에 1개씩 팔리며 패브릭 소파 열풍을 주도한 주역이기도 하다. 판매된 캄포 소파 제품을 일렬로 나열하면 232km로, 서울에서 대구까지 갈 수 있는 거리다.

캄포는 발수·방오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패브릭을 적용해 가벼운 오염은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스크래치에도 강하다.

여기에 좌방석을 대폭 넓히고 방석과 등쿠션에 구스다운 등 복원력과 탄성이 뛰어난 충진재를 적용해했다.

다양한 모듈을 자유롭게 배치해 원하는 스타일로 꾸밀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생활방식이나 취향, 공간의 규모에 따라 유닛을 늘리고 줄이며 형태를 변화시킬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지난 4년 간 주거 환경과 가족 구성원, 인테리어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 다양한 버전의 캄포 소파 라인업으로 고객 니즈를 만족시켜 왔다”며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캄포의 로열티를 베드룸, 리빙룸, 다이닝룸 등 생활 곳곳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런 모습 처음이야!
  • 이제야 웃는 민희진
  • 나락간 '트바로티' 김호중
  • 디올 그 자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