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11월 30일 이전까지 신세계까사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과 기타 온라인몰,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캄포를 구매한 고객이 ‘굳닷컴’에서 캄포 구매 인증 시 쇼핑 지원금 1만 포인트를 즉시 발급한다.
굳닷컴이나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캄포를 구매한 고객이 매장에서 직원을 통해 구매 인증 후 까사미아 제품을 구매하면 금액별로 신세계상품권 2만·4만·6만원권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굳닷컴에서 캄포 클래식 또는 슬림 소파 신규 구매 고객에게 기본 모듈 커버 1세트와 굳포인트 5만점 페이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7일까지 매장에서 웨딩&입주 클럽 가입 후 캄포 플러스 제품을 3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캄포는 신세계까사가 신세계그룹 편입 이후 대표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의 상품 경쟁력 강화 일환으로 선보인 소파다.
캄포는 발수·방오 기능이 뛰어난 기능성 패브릭을 적용해 가벼운 오염은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스크래치에도 강하다.
여기에 좌방석을 대폭 넓히고 방석과 등쿠션에 구스다운 등 복원력과 탄성이 뛰어난 충진재를 적용해했다.
다양한 모듈을 자유롭게 배치해 원하는 스타일로 꾸밀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생활방식이나 취향, 공간의 규모에 따라 유닛을 늘리고 줄이며 형태를 변화시킬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지난 4년 간 주거 환경과 가족 구성원, 인테리어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 다양한 버전의 캄포 소파 라인업으로 고객 니즈를 만족시켜 왔다”며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캄포의 로열티를 베드룸, 리빙룸, 다이닝룸 등 생활 곳곳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