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소드는 ‘리서치·스터디’ 부문에서 가장 뛰어난 출품작에 부여되는 ‘플래티넘 상(Platinum Award)’을 수상했다. 에피소드는 WCM과 함께 5개국(한국, 일본, 스페인, 필리핀, 호주)의 코리빙 입주자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해 지난 2월 글로벌 코리빙 트렌드 리포트를 발간해 코리빙에 대한 인식, 만족도, 지속가능성에 유의미한 결과를 도출했다는 점에 좋은 평가를 받았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 부문에서는 골드 상(Gold Award)을 수상했다. 플리마켓, 강연, 음악 공연 등 지역 주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공용공간 제공, 다양한 커뮤니티 프로그램 운영, 도시 내 젊은 창작자들을 지원하는 아티스트 레지던시 운영 등 입주민과 지역사회 구성원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에피소드만의 차별화된 지속가능한 경험을 전달했다는 점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SK디앤디 관계자는 “코리빙에 대한 리서치를 통해 고객에 대해 보다 깊은 이해를 도모하고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입주민과 지역 주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공간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에피소드의 지속가능한 브랜드 가치를 지속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에피소드는 ‘더 나은 도시 생활’을 표방하는 SK디앤디의 주거 솔루션 브랜드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도시생활자들을 위한 주거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에피소드 성수 101, 성수 121, 서초 393, 강남 262, 수유 838, 신촌 369 등 총 6개 지점에서 국내 최대 규모인 총 3800가구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