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장영은 기자]
CJ오쇼핑(035760)은 유모차 전문 유통업체 ‘파파앤코’와 공동개발한 절충형 디럭스 라인인 ‘이지비’(45만원)를 단독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절충형 유모차란 신생아 때부터 사용 가능한 유모차로 접는 기능이 있어 휴대가 가능한 유모차를 의미한다.
이지비는 지난 2013년 론칭한 파파앤코의 자체 유모차 브랜드 ‘도노비(Dono.B)’의 절충형 디럭스 라인이다. 특히 ‘이지비 리미티드 에디션’은 최근 유모차 시장의 트렌드인 북유럽 패턴의 캐노피를 적용한 상품으로, CJ몰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CJ오쇼핑 관계자는 “이지비는 별도의 이너시트 없이도 푹신한 느낌을 주는 자체 쿠션시트와 각도 조절이 자유로운 등받이를 적용해 아이들의 편안함을 유지해준다”고 말했다. 또 두 번의 터치만으로 간단하게 유모차를 접을 수 있는 기술과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엄마들의 편의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CJ오쇼핑은 향후에도 파파앤코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액세서리를 비롯, 추가적인 에디션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이지비는 오는 31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26회 베페 베이비페어’를 통해 단독 부스를 열고 오프라인에서도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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