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영상은 ‘알렉산더’, ‘클레오파트라’, ‘나폴레옹’ 세 영웅이 서로를 견제하는 모습을 담았다. 영웅들이 각자가 최고라 자부하며 정복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모습을 재치 있는 멘트와 자막으로 표현했다.
‘도미네이션즈’ TV 광고영상은 1일부터 케이블 TV 및 스포츠채널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며, 여러 버전의 패러디 영상은 유튜브(YouTube)와 온라인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이날부터 광고영상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4일까지 페이스북 포스팅의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남긴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좋아요’ 누적 개수에 따라 ‘명품가방’,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도미네이션즈’는 지난 26일 ‘연맹’, ‘대사관’, ‘국가 무역품’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유저들은 전투에서 획득 가능한 ‘국가 무역품’ 8종을 사용하여 중세 시대부터 ‘대사관’을 통해 ‘연맹’을 편성할 수 있다. 최대 3개까지 편성 가능한 각 전쟁 ‘연맹’은 ‘월드 워’ 참전 시 각기 다른 공격 또는 방어 버프(Buff, 특정 능력치 일시 상승 효과)를 제공한다.
‘도미네이션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ominations.nexon.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dominations)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