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 피용익기자] ○…월마트 코리아는 7월7일부터 17일까지 전국 16개 매장에서 `주방용품 브랜드전`을 연다. 행사 주요 제품은 세계적인 주방 브랜드인 월드키친의 비젼, 리비어 냄비, 테팔의 후라이팬, 한국존슨의 지퍼락, 락앤락, 파카 글라스, 남양 키친 플라워의 압력솥 등. 특히 테팔 열센서 후라이팬, 지퍼락, 리비어의 전 제품은 월마트에서만 구입 가능한 제품이다.
○…롯데마트는 6월30일부터 7월10일까지 `제1회 우수 중소기업 상품전`을 개최한다. 중소기업 67개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수도권 점포 중 고객 내점이 많은 4개점(월드, 구로, 구리, 의정부)에서 진행된다. 대형텐트 총 20여개, 판매대 총 130여개, 행사 물량 총 15억원 가량의 물량이 투입된다. `치약 내장형 칫솔`, `가정용 염도계`, `엉덩이 의자` 등 이색 아이디어 제품이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는 대학(원)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2006년 달력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 주제는 `고객를 행복하게 만드는 배스킨라빈스`. 수상작은 탁상용 달력으로 제작해 연말에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접수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20일까지. 자세한 내용은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www.baskinrobbins.co.kr)를 참고하면 된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250만원과 30만원 상당의 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도미노피자는 `3겹치즈피자` 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홈페이지와 싸이월드 미니홈페이지(cyworld.nate.com/domino_pizza)에서 7월1일부터 8월10일까지 트리플 치즈 투어 `맛의 비밀을 찾아라!`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미션을 통과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트리플치즈피자 무료시식권, 캐러비안베이 자유이용권, 영화 예매권 등을 제공한다.
○…
롯데제과(004990)는 샤베트 속에 과즙과 과육을 넣은 `후르츠인`을 출시했다. 오렌지맛에는 오렌지과즙 40% 이상이 함유됐고, 복숭아맛은 과육 15% 이상이 들어 있다. 뚜껑은 아이들도 쉽게 열 수 있게 설계됐고 뚜껑 속에 접이식 수저를 넣는 등 편리성을 살렸다. 가격은 1000원(140㎖).
○…해찬들은 프리미엄 된장 브랜드인 메주뜰된장의 두번째 제품으로 `메주뜰 구수한 된장`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주부들이 브랜드 된장의 맛을 순하게 하기 위해 집된장을 섞어 조리한다는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볏짚 메주와 개량식 메주를 함께 빚어 구수한 맛과 부드러운 맛이 잘 어우러졌다. 가격은 1kg이 3900원, 500g이 2250원이다.
○…종가집 두부종가는 `국산콩으로 진하게 만든 콩국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맷돌에 갈아 만들던 옛 콩물의 진하고 구수한 맛을 그대로 살려 기존 제품에 비해 더욱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신개념 살균공법을 적용해 장시간 신선한 보관이 가능하다. 가격은 1900원(400g).
○…이지함화장품은 모든 피부에 쓸 수 있는 마일드 타입의 `셀라벨 선블록 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수분 증발 방지 필름막에 의한 보습 효과 강화와 UVB(SPF30), UVA(PA++)의 이중 차단 기능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물 입자가 피부에 닿는 O/W제형이라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라진다. 또 피부진정효과가 있는 마치현 추출물, 알로에베라 젤 등이 함유됐다. 가격은 4만8000원(60㎖).
○…유한킴벌리는 여고생을 대상으로 하는 숲 체험 학습 프로그램 `그린 캠프`를 실시한다. 강원도 인제군 숲 속 수련장에서 열리는 이번 캠프의 일정은 7월27일~8월3일까지며, 3박4일씩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오는 7월11일까지 홈페이지(www.forestkorea.org)에 등록하면 심사를 거쳐 160명을 선발한다. 참가비는 유한킴벌리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교육 기금`에서 전액 지원된다. 문의는 (02)525-26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