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크리에이티브, 네이버와 손잡고 라이브 방송

  • 등록 2020-06-16 오전 10:39:03

    수정 2020-06-16 오전 10:39:03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교원크리에이티브는 온라인 사업 활성화를 위해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라이브 커머스 채널 ‘셀렉티브’와 손잡고 키즈리빙 브랜드 ‘아이나래’ 판매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아이나래’는 교원그룹 온라인 플랫폼 ‘마켓85’에서 기획한 자체 브랜드다. 자녀 성장 단계에 따라 나이 및 공간별로 최적화한 아이템을 선별하고, 교원그룹만의 특색 있는 키즈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

교원크리에이티브는 최근 언택트(비대면) 소비 트렌드와 라이브 방송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라방’이 새로운 쇼핑문화로 확산하면서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네이버와 함께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이들과 실시간으로 채팅하며 쌍방향 소통하는 것은 물론,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할 방침이다.

해당 라이브는 오는 17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모바일 쇼핑탭 셀렉티브에서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온라인 전용 키즈리빙 브랜드 ‘아이나래’ 상품을 최대 59%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우리 아이 방을 트렌디하게 꾸미자’라는 주제로, 책장과 정리함 등의 가구를 비롯해 키즈 헤드폰, 도디 패딩 테블릿PC 파우치, 스마트업 데스크 매트 등 집중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공부방 인테리어 상품들로 구성했다.

특히 육아 콘텐츠로 엄마들에게 인기가 높은 인플루언서 김예랑, 김은혜씨가 쇼핑 호스트로 등장해 상품 정보를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채팅으로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며, 다양한 육아에 대한 경험과 정보를 나눌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드롱기 에스프레소 커피머신과 베이비 샤워필터 등을 제공한다. 구매 리뷰 작성 시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교원크리에이티브는 네이버 셀렉티브를 통해 판매하는 상품과 콘텐츠를 점진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네이버 외에도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으로 판매 채널을 넓힐 계획이다.

교원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더 많은 이들이 ‘아이나래’ 브랜드와 상품을 쉽게 만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며 “뉴미디어에 익숙한 젊은 세대나 오프라인 쇼핑이 어려운 이들을 겨냥해 보다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나아가 판매 채널 또한 확대해 온라인 플랫폼 ‘마켓85’와 시너지효과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런 모습 처음이야!
  • 이제야 웃는 민희진
  • 나락간 '트바로티' 김호중
  • 디올 그 자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