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코웨이(021240)가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를 송출한다고 26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광고에서 ‘공기의 혁신을 넘어 공간의 혁신까지’라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노블 공기청정기 아키텍쳐 디자인과 혁신적인 청정 성능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 글로벌 브랜드 모델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이번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는 총 2편으로 ‘디자인 스토리편’과 ‘청정 스토리편’으로 구성됐다.
이번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이번 광고는 혁신적인 필터와 청정 기술력에 미학적 가치까지 더한 노블 공기청정기의 이미지와 특장점을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가 공기청정기의 새로운 기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