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해원, 일일 두피 전문가로 변신…닥터포헤어 협업 기념 프로모션

방문객 두피 진단부터 관리 솔루션까지 직접 진행
  • 등록 2024-05-17 오후 4:27:17

    수정 2024-05-17 오후 4:27:17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인기 유튜브 웹 예능 ‘워크돌’과 일일 트리콜로지스트(두피 전문가) 체험기 영상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닥터포헤어 X 유튜브 워크돌 영상 컷. (사진=닥터포헤어)
걸그룹 ‘엔믹스(NMIXX)’의 리더 해원이 MC로 활약 중인 워크돌은 구독자 403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워크맨’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K-POP 아이돌의 아르바이트 체험기를 담은 웹 예능이다. 16일 공개된 회차에서는 해원과 동일 그룹 멤버 규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일일 선배와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닥터포헤어 트리콜로지스트로서 활약하는 모습이 담겼다.

해원과 규진은 일일 아르바이트에 앞서 닥터포헤어의 프리미엄 두피케어센터 ‘케어랩’에 방문해 실제 두피 전문가의 두피진단을 직접 받아보고, 1:1 두피 맞춤 솔루션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확히 인지하지 못했던 본인의 두피 상태를 보고 놀라움을 연신 표현하는 해원의 모습과 프라이빗 룸에 누워 트리콜로지스트의 전문 관리를 받으며 엄청난 만족감을 숨김 없이 드러내는 규진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닥터포헤어의 ‘찾아가는 두피 진단’ 무빙 팝업 행사가 열린 영등포 타임스퀘어로 이동한 해원과 규진은 선배 트리콜로지스트를 따라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의 두피타입과 각질량, 혈관노출 정도 등을 촬영, 분석하며 직접 두피 진단에 나섰다. 또, 시민들의 두피 고민을 직접 듣기 위해 진행한 게릴라 인터뷰에서는 유쾌하면서도 공감 가득한 조언을 건네어 호응을 얻었다.

해원과 규진은 남다른 에너지로 열정 넘치게 제품을 홍보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닥터포헤어의 신제품인 헤리티지 샴푸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는 음악방송 신곡 소개 컨셉을 연상시키는 멘트들로 통통 튀는 설명을 이어가며 브랜드 모델 못지 않은 케미를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워크돌과의 협업을 기념해 신제품 헤리티지 샴푸를 비롯한 다양한 베스트 제품들을 특별 프로모션가로 만나볼 수 있는 올리브영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장바구니 1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신제품 헤리티지 샴푸 3종 기획세트 △헤리티지 샴푸 750ml 대용량 단품 △두피집중케어 솔루션 2종 등 인기 제품들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두피케어센터 10년의 노하우와 전문 두피 인력을 보유한 닥터포헤어만이 선사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 서비스인 ‘찾아가는 두피진단’ 캠페인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강원도 양양 등 다양한 지역에 방문하여 더 많은 고객을 직접 마주할 계획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런 모습 처음이야!
  • 이제야 웃는 민희진
  • 나락간 '트바로티' 김호중
  • 디올 그 자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