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티는 지난 9일 공식 브랜드 블로그(http://blog.naver.com/pat_1947)와 트위터(@pat_1947),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tstory1947)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피에이티(PAT)의 공식 블로그는 제품 소개, 매장 정보를 비롯해 공식 모델인 박시후의 제품 착용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피에이티(PAT)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는 브랜드의 새소식 이외에 다양한 소통의 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블로그 이벤트의 경우 PAT 블로그 이웃으로 신청한 후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블로그로 스크랩하고 주소(링크)를 축하메세지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또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는 PAT와 팔로잉 또는 팬이 된 뒤에 이벤트 내용의 트윗을 리트윗(RT)하거나 담벼락 응원메세지를 남기면 응모된다.
김보근 피에이티 마케팅팀장은 "적극적인 뉴미디어 도입으로 고객에게 더욱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과 소통하는 열린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