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목장, ‘슬로우버터’ 신제품 선봬

깨끗한 원유 100% 생크림으로 만든 신선한 버터
깊은 풍미 위해 저온에서 12시간 이상 발효해
가염·무염 2종, 소비자 취향 따라 선택 가능
  • 등록 2019-01-11 오후 2:21:50

    수정 2019-01-11 오후 2:21:50

상하목장 슬로우버터.(사진=매일유업)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매일유업의 친환경 유제품 전문 브랜드 ‘상하목장’이 신선한 국산 원유 생크림으로 만든 프리미엄 버터인 ‘상하목장 슬로우버터’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상하목장 슬로우버터는 상하목장이 엄선한 깨끗한 원유로 만든 신선한 천연버터다. 1A등급 우유보다 3.7배(세균수 기준 8000 cfu/㎖ 미만) 더 깨끗하고 까다롭게 선정한 원유를 사용해 한정된 수량으로만 생산된다.

더불어 유크림만 사용해 만드는 일반적인 버터와 달리 정통 발효버터의 제조 방식을 반영해 유산균을 넣고 저온에서 12시간 이상 천천히 발효시켜 더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기존에 소비자들이 많이 접했던 가공버터와 달리 식물성 기름과 유화제, 착향료가 들어가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소금이 첨가된 ‘가염’과 신선한 버터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무염’ 중에서 선택할 수도 있다. 제품 용량은 소비자들의 일반적인 버터 사용 습관을 토대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100g 용량으로 개별 포장하여 더 위생적이면서도 간편하다.

전국 마트와 백화점 및 매일유업의 온라인 쇼핑 사이트인 ‘매일다이렉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 권장가격은 100g 제품 기준 3400원, 2개입이 들어간 200g 제품은 6480원이다.

매일유업은 상하목장 슬로우버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에서 고객 체험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24일까지 매일아이 사이트의 체험단 페이지에서 상하목장 슬로우버터의 기대평과 제품 후기를 올릴 수 있는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주소를 기입하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발하고, 경품으로는 상하목장 슬로우버터 무염 200g 1개와 가염 100g 2개를 제공한다. 우수후기자 10명에게는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125㎖ 1박스(24개입)를 추가로 증정한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최근 버터가 각종 요리와 홈 베이킹, 고지방 저탄수화물 식단 등 버터의 소비 형태가 다양화 되고 있어 앞으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상하목장 슬로우버터는 원유 선정부터 발효와 제조 공정 전반을 까다롭게 관리하는 프리미엄 버터로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런 모습 처음이야!
  • 이제야 웃는 민희진
  • 나락간 '트바로티' 김호중
  • 디올 그 자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