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브레댄코, 공동 기획 신메뉴 출시

개당 500원씩 기부금 적립해 푸드뱅크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
  • 등록 2022-08-29 오후 3:50:57

    수정 2022-08-29 오후 3:50:5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베이커리 카페 브레댄코(bread&co.)와 지난 7월 업무협약을 맺고, 본격적인 협업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산 우유가 함유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브레댄코 공동 기획 신메뉴 포스터 (사진=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이번 공동 기획 신제품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브레댄코가 8월 29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첫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양 기관은 맛있는 우리 우유를 사용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신선한 원유 그대로의 맛과 건강함까지 보장되는 국산 우유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해 국산 우유 수급 안정 및 소비 촉진을 도모해 국내 낙농 업계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브레댄코의 신제품은 ‘하얀 구름빵’과 ‘우유 생크림 라운드’ 2종으로, 신선한 국산 우유를 사용해 부드럽고 고소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양 기관은 해당 제품이 판매될 때마다 개당 500원씩 기부금을 적립해 ‘푸드뱅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500원의_기부, 500배의_마음’ 이벤트는 브레댄코 인스타그램 내 기부 캠페인 안내 콘텐츠에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브레댄코 1만 원 모바일 상품권(10명)을 제공한다.

또한 9월 2일부터 14일까지 동기간 기부 캠페인 리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인스타그램 내 기부 캠페인 안내 콘텐츠를 개인 SNS에 리그램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5000원 상당의 GS 쿠폰(100명)을 증정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맛있는 우리 우유’ 슬로건 아래 국산 우유의 소비 확산을 위해 우유를 사용하는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활발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브레댄코와 같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에 국산 우유를 접목시킴으로써 자연스럽게 국산 우유의 가치를 꾸준히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소비자와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캠페인으로, 오는 9월부터 브레댄코와 함께 진행하는 기부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많은 분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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