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송일국, 삼둥이와 숲길 체험..'철인3종급 하드코어'

  • 등록 2014-08-16 오전 10:16:09

    수정 2014-08-16 오전 10:16:09

송일국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송일국과 ‘삼둥이’ 대한-민국-만세의 철인 3종 경기 뺨치는 하드코어 숲길 탐험이 포착됐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40회에서는 ‘한 여름밤의 꿈’이 방송된다. 이 중 송일국은 대한, 민국, 만세 세 쌍둥이와 함께 동물원 겸 수목원 나들이에 나섰다.

이날, 송일국과 삼둥이는 입장하는 순간부터 범상치 않은 포스를 자랑했다. 등에 커다란 배낭으로 완전무장 한 채, 양손에 삼둥이의 손을 꼭 잡은 송일국의 완벽한 준비태세에 지나가는 시민들은 시선을 떼지 못했다. 만반의 준비를 갖췄지만, 정작 삼둥이를 데려가려고 했던 동물원의 개장시간을 잘못 안 송일국. “아빠가 시간을 잘못 알았나 보다~”라면서 굳게 잠긴 동물원 문을 허무하게 바라보는 송일국의 허당끼는 웃음을 자아냈다.

어쩔 수 없이 송일국과 삼둥이는 동물원을 포기하고 숲길 탐험에 나섰다. 삼둥이와의 숲길 탐험은 하드코어 그 자체였다. 오솔길을 따라서 얌전히 걷다가도, 조용하다 싶으면 사라지고 없는 신출귀몰 대한이, 어부바를 해달라는 만세와 민국이까지. 송일국은 특단의 조치로 만세를 등에 태우고, 양 팔에 각각 대한이와 민국이를 안고 숲길을 오르기 시작했다.

아빠 품에 안겨 기분이 좋아진 삼둥이들은 주변 풍경을 보며 “저거 모야? 모야?”를 연발했지만, 철인 3종 경기를 능가하는 ‘삼둥이 안고 숲길 오르기’에 기진맥진한 송일국은 “아빠, 아무 생각 없어~ 묻지마~”라고 답해 주면 모두 폭소를 터뜨렸다는 후문.

송일국은 삼둥이와의 하드코어 숲길 탐험 에피소드는 오는 17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 관련기사 ◀
☞ '마녀사냥' 전효성-정하나, 베이글女+솔직女의 화끈한 시너지
☞ '도수코', Guys & Girls..달라진 세가지, 멘토+미션+트레이닝
☞ '야경꾼일지' 정윤호, 얼음무관의 변신.."불꽃 카리스마 중요한 신"
☞ 서효림, 반려견과 함께..화보 B컷 공개 '긍정에너지 발산'
☞ '가족끼리' 박형식♥남지현, 다정한 모습 포착..'신혼부부 같아'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강인, 야구장엔 누구와?
  • 다시 뭉친 BTS
  • 착륙 중 '펑'
  • 꽃 같은 안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