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 차주영, 결혼 위한 거짓말…'충격 전개'

  • 등록 2023-04-09 오전 11:01:51

    수정 2023-04-09 오전 11:19:12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진짜가 나타났다!’ 차주영이 안재현과의 결혼을 위한 연이은 거짓말로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8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사진=KBS)
8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5회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와 강봉님(김혜옥 분)의 모녀 갈등이 더욱 고조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선 방송에서 오연두는 강봉님에게 임신 사실을 밝힌 뒤 아이를 낳겠다고 선언했다. 이에 분노한 강봉님은 오연두를 향해 뺨을 때리는 등 갈등이 극에 달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런 가운데 5회 방송에서 강봉님은 아기를 낳겠다는 오연두의 말에 캐리어를 내던지며 그녀를 집에서 내쫓았다. 혼자 남은 오연두는 참담한 현실에 속상해하며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다.

공태경(안재현 분)과 장세진(차주영 분)의 결혼도 일사천리로 진행됐다. 장세진과 결혼을 결심한 공태경은 가족들 앞에서 결혼을 다시금 선언했다. 그의 엄마 이인옥(차화연 분)은 공태경의 결혼을 끝까지 반대했지만 아들의 의지를 꺾을 수는 없었다.

장세진은 공태경과의 결혼을 탐탁지 않아 하는 아빠 장호(김창완 분)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거짓말로 둘러대며 상황을 모면했다. 장세진은 자신의 불임 거짓말을 공태경이 다 알고 있다고 말했고, 간절한 마음을 눈물로 호소하며 극적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이런 그녀가 안쓰러운 장호는 결국 딸의 결혼을 허락했고, 이후 상견례까지 나서며 앞으로 펼쳐질 상황에 흥미를 더했다.

강봉님은 오연두의 혼전임신 사실을 알게 된 후 아기 아빠를 찾아내기 위해 갖가지 방법을 동원했다. 그러던 중 오연두와 전 남자친구 김준하(정의제 분)가 사용했던 호텔 키를 발견, 김준하가 아기 아빠라는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곧장 오동욱(최윤제 분)과 함께 호텔로 나섰다. 강대상(류진 분)으로부터 이러한 소식을 듣게 된 오연두는 김준하와 같은 호텔에 묵고 있는 공태경에게 도움의 손길을 청했다. 일촉즉발의 상황 속 공태경은 김준하의 방 앞에 있는 강봉님과 오동욱을 막아서며 이를 해결했고 예상치 못한 이들의 3자 대면이 이루어져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방송 말미에는 장세진의 또 다른 거짓말이 들통나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오연두는 공태경과 밥을 먹은 뒤 화장실을 가던 중 우연히 백화점에 있던 장세진의 통화 내용을 듣게 됐고, 장세진이 엄마 주화자(이칸희 분)에게 공태경에게 불임이라 거짓말했다고 이실직고하는 광경을 목격했다. 오연두는 기막힌 상황에 충격을 받은 것도 잠시, 공태경도 장세진의 이야기를 듣게 되면서 분노에 휩싸였고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다음 회차에 대한 기대치를 수직상승 시켰다.

KBS2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6회는 9일 오후 8시 5분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제야 웃는 민희진
  • 나락간 '트바로티' 김호중
  • 웃으며 시작
  • 디올 그 자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