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트셰이커’는 트와이스가 새롭게 선보일 리패키지 앨범에 수록된다. 이를 통해 트와이스는 7연속 인기홈런 행진을 예고하고 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7일 0시 JYP 및 트와이스 각종 SNS를 통해 ‘Heart Shaker’ 로고 티저 이미지 2장을 게재하며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트와이스 첫 정규앨범 리패키지 앨범으로 앨범명은 ‘Merry & Happy’, 타이틀곡은 ‘Heart Shaker’이다. 다음달 1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로고 티저 이미지 공개에 앞서 트와이스는 25일 오후 11시 V라이브에서 진행한 ‘트와이스 눕방라이브’를 통해 이 소식을 팬들에게 전하기도 했다. 트와이스는 “저희 리패키지 앨범 ‘하트셰이커’ 티저가 나왔다”면서 “오늘 공개 팬사인회 때 팬들이 많이 여쭤보셨는데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라고 답해 드렸다”며 웃었다. 이어 “‘라이키’ 활동 끝나서 아쉽지만 곧 리패키지 앨범으로 빠른 시간 내에 찾아뵙겠다. ‘하트셰이커’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트와이스는 29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열리는 ‘2017 MAMA in Japan’에 참석한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이 시상식에서 ‘CHEER UP’으로 대상격인 ‘올해의 노래’ 상을 수상하며 최고 걸그룹으로서의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