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3,237.14 14.1 (+0.44%)
코스닥 1,036.11 1.69 (-0.16%)

[카드뉴스]2021년 6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 등록 2021-06-13 오전 12:07:00

    수정 2021-06-13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1년 6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 당신의 일상과 생활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에요. 새로운 것을 배워보거나 부족한 점을 채워보는 것도 좋아요. 진로를 변경하거나 새로운 길로 나아가는 것도 좋고요.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뭔가 새로운 일을 추진해 보세요. 자신의 미래는 자신이 만들어가는 거에요.

△물고기자리 : 한꺼번에 너무 많은 것을 얻으려고 하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아요. 언제나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질 수는 없어요. 가장 중요한 일, 가장 필요한 일에 집중하세요.

△양자리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에요. 매사에 마무리와 점검을 철저히 하세요. 다 끝났다고 방심하거나 마음 놓지 마시고요.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황소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이 반짝 반짝 빛나는 시기에요. 언제 어디서든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갖도록 하세요. 자신감이 있어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평소보다 패션이나 옷차림에 신경 쓰는 것도 좋아요. 가만히 앉아서 남들이 알아주기만 기다리지 마세요.

△쌍둥이자리 : 자신의 일은 자신의 힘으로 해결하는 게 좋아요. 어려운 일이라도 피하지 말고 직접 부딪히세요. 남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고 하지 마시고요. 어차피 다른 사람들에게는 크게 기대할 게 없어요.

△게자리 : 자신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너무 겸손해 하거나 부끄러워하지 마시고요. 적극적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보는 것도 좋아요. 자신의 이름과 명성은 자신이 쌓아가는 거에요.

△사자자리 :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결과로 나타나는 시기에요. 직장상사나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도 있어요.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생겨도 너무 염려하지 마세요. 조만간 아무 일 없었다는 듯 말끔히 해결될 테니까요.

△처녀자리 :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특히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일이 잘못되어 자신에게 불똥이 튈 수도 있어요.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는 게 좋아요.

△천칭자리 :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여러 사람들과 어울려서 함께 지내는 게 좋아요. 주위 사람들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수도 있어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낯을 가리지 마세요. 당신에게 좋은 친구나 귀인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전갈자리 :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시기에요. 시간을 아껴 쓰면서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할 일 다 했다고 딴짓하거나 한 눈 팔지 마시고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여서도 안 돼요. 잘못하면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 있어요.

△사수자리 : 이번 주는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게 좋아요. 별 것도 아닌 일에 괜히 언성을 높이지도 마세요. 이기고 나서도 기분이 개운하지 않을 수 있어요.

△염소자리 : 마음도 떠있고 몸도 나른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에요.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서 고생할 수 있어요. 괜히 시간만 보내지 말고, 빨리 마음을 추스르세요. 지금은 당신의 일이나 공부에 집중하는 게 좋아요.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