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선 “나중에 새색시랑 가고 싶다” 깜짝 열애설?

  • 등록 2023-07-16 오전 10:06:35

    수정 2023-07-16 오전 10:06:35

로드쇼 즐겨라 대한민국 게스트로 출연하는 가수 신인선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뮤지컬 배우 겸 트로트 가수 신인선이 SK브로드밴드, 딜라이브, HCN, LG헬로비전 MSO 4사가 의기투합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K-콘텐츠 ‘로드SHOW! 즐겨라 대한민국’의 4회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SK브로드밴드+딜라이브+HCN+LG헬로비전 공동 제작의 ‘로드SHOW! 즐겨라 대한민국’은 재미없는 건 딱 질색! 즐거움을 원한다! 지루한 건 STOP!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찍고~ 전국팔도 산해진미 핫플 맛집 찍고~ 대한민국을 100% 즐기는 모든 방법을 담은 프로그램. 시청자에게 바쁜 일상에 지쳐 놓치고 지나가거나 우리가 미처 몰랐던 대한민국 방방곡곡의 진짜 즐거움을 발견하는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17일 4회 방송을 빛내줄 특급 게스트로 뮤지컬 배우 겸 트로트 가수 신인선이 출연한다. 신인선은 넘치는 끼와 흥을 소유한 저세상 텐션의 소유자. 트로트 미녀 삼총사의 전국 여행 메이트로 나선 신인선은 첫 대면에서 “오늘 의상이 엄청나시다”라면서 “소미 씨 의상은 나전칠기에요?”, “가은 씨는 미어캣 같고 요미 씨는 무당벌레 같다”며 세 MC의 개성 만점 의상을 칭찬한다. 여기에 “내가 대단한 곳에 왔구나”라며 놀라워한 신인선이 신선도 100%의 재치 만점 예능감으로 트로트 미녀 삼총사의 배꼽을 쥐락펴락했다고 해 그의 활약에 벌써 기대가 높아진다.

신인선이 스튜디오 VCR을 통해 눈이 탁 트이는 시원한 풍경과 각 담당이 전하는 대한민국의 맛과 멋에 흠뻑 취하던 중 “나중에 새색시랑 한번 가고 싶다”고 말해 세 MC 모두 놀란 토끼 눈이 된다고. 신인선이 자신의 비밀 열애를 깜짝 발표한 건지 그의 돌발 발언에 관심이 쏠린다. 또한 신인선은 추가 별점을 얻을 수 있는 보너스 타임에서 “제가 맞혀도 됩니까?”라며 화끈한 도발을 날리는가 하면, 상황극이 주어지자 금세 몰입해 능청스러운 연기를 펼쳐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는 후문.

신인선은 자신의 이름만큼 신선한 활약과 입담 그리고 텐션을 앞세워 4회의 엔딩 요정을 노린다고. 과연 신인선은 자신의 바람대로 4회의 엔딩 요정이 될 수 있을지 그 결과에 관심이 모인다. 이처럼 트로트 미녀 삼총사의 텐션 과부하를 유발한 신선둥이 신인선의 활약은 ‘로드SHOW! 즐겨라 대한민국’ 4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사실은 인형?
  • 사람? 다가가니
  • 상큼한 'V 라인'
  • "폐 끼쳐 죄송"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