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설맞이]구잘 "`미수다` 친구들과 설인사, 기대하세요"

  • 등록 2011-02-02 오전 8:00:00

    수정 2011-02-02 오전 8:38:38

  [이데일리 SPN 김영환 기자] `미녀들의 수다` 우즈베키스탄 미녀 구잘이 설빔을 차려입고 희망찬 설 인사를 올렸다.

구잘은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한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다"며 "모든 일 잘 이뤄지셨으면 좋겠고 저도 잘 지켜봐달라"고 한국식 덕담을 건넸다.

구잘은 이번 설을 친구와 지낼 예정이다. 한국에서 지낸 6년 반 동안 명절은 대부분 친구들과 보냈다. 대다수 친구들은 친척들을 보러가지만 부모님이 외국에 계신 친구들과 설을 쇨 계획이다.

"아직 무얼 할지는 생각 못했어요. 여행이라도 갈까 했는데 비행기표가 없대요. 설 지나고 3월쯤 우즈베키스탄에 가서 부모님을 만나 뵈려고요."

우즈베키스탄 구잘의 가족들은 별달리 지내는 설날 풍속이 없다. 구잘의 가정은 우즈베키스탄 내 10% 미만인 다문화가정이다. 구잘은 우즈베키스탄 사람임에도 러시아어만 할 줄 안다.

"이슬람교를 믿긴 하지만 우즈베키스탄식으로 계율을 지키지는 않아요. 우즈베키스탄에선 3월21일이 한국의 설에 해당하는 날인데 우리집과는 상관이 없는 날이죠."

구잘은 이번 설에 `미녀들의 수다` 친구들과 함께 설 특집 프로그램을 꾸민다. 3일 오전 KBS 2TV를 통해 방송되는 `글로벌 스타 청백전`이 그것. 백지영-옥택연의 `내 귀에 캔디`를 개그맨 김영철과 함께 할 계획. 구잘은 댄스 연습 삼매경에 빠졌다.

"(김)영철 오빠가 정말 재미있어요. 재미있는 장면이 나올 것 같아서 기대가 커요. 저는 굉장히 섹시한 옷을 입을 거예요. 제가 디자인한 건데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사진=김정욱 기자)
▲ 구잘


▶ 관련기사 ◀ ☞[포토]구잘 `다소곳이 두 손 모으고` ☞[포토]구잘 `한복도 잘 어울리죠?` ☞[포토]구잘 `다소곳한 모습으로 인사올려요` ☞[포토]구잘 `큰 절 받으세요` ☞[포토]구잘 `사랑합니다, 여러분`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 꼼짝 마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