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346.74 5.21 (+0.22%)
코스닥 822.25 11.59 (-1.39%)

'놀면 뭐하니' 엄정화, 진실게임 중 "숨겨둔 남자 있다?"

'환불원정대' 멤버와 진실게임서
김종민·정재형과 20년지기 우정도 뽐내
  • 등록 2020-09-20 오전 9:31:30

    수정 2020-09-20 오전 9:31:30

[이데일리 스타in 김은비 기자] 엄정화가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함께 한 진실게임에서 “숨겨둔 남자가 있다”는 화사의 짓궂은 질문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줘 현장에 큰 웃음을 안겼다. 이어 새로운 매니저와도 티키타카 케미를 뽐내며 앞으로 이어갈 ‘환불원정대’ 활동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엄정화가 지난주에 이어 ‘만옥 하우스’에서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함께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나누며, 더욱 돈독해진 팀워크를 자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엄정화는 ‘환불원정대’ 멤버들을 집으로 초대해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 ‘만옥 하우스’에서 저녁 회동을 가진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엄정화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식사를 하며 일적인 부분부터 개인적인 관심사까지 다양한 주제로 편하게 이야기를 나눴다.

식사를 마친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거실에 함께 둘러앉아 거짓말 탐지기 게임기를 이용해 ‘진실게임’을 했다. 멤버들을 거치고 엄정화의 차례가 돌아오자, 화사는 “숨겨둔 남자가 있다”라는 질문을 던졌고, 엄정화는 이에 당황하지 않고 차분하게 “없다”라고 대답했다. 하지만 곧 거짓으로 판명되며 강한 전기 충격이 이어졌고, 엄정화는 돌고래 비명을 지르며 맨바닥에 튕기듯 주저앉는 모습을 보여줘 현장에 큰 웃음을 안겼다.

이어 ‘환불원정대’ 멤버들이 새로운 매니저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이 원했던 매니저는 ‘소지섭’으로, 유재석이 ‘지섭씨’라고 부르자 설레는 표정을 하고 돌아본 엄정화는 김종민의 등장에 크게 실망하는 모습을 내비쳐 웃음을 자아냈다. ‘환불원정대’의 두 번째 매니저로 엄정화의 20년 지기 정재형이 등장하자 엄정화는 곧바로 “갈래”라고 소리쳤다. “그동안 당한 걸 복수하겠다”고 말해 찐친 케미의 시작을 알렸다.

이처럼 엄정화는 후배들을 세심하게 챙기며 다정한 맏언니의 면모를 보여줌과 동시에, 20년 지기 친구와는 티격태격하면서도 진심으로 서로를 위하고 생각하는 모습으로 절친 케미까지 예고했다. 누구와 붙어도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엄정화가 ‘환불원정대’ 멤버들을 비롯해 매니저로 등장한 김종민, 정재형과 또 어떤 새로운 환상 궁합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엄정화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MBC에서 방송된다.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진실게임을 하는 엄정화(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