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X한승연 '빈틈없는 사이', 7월 개봉 확정

  • 등록 2023-05-15 오전 9:56:24

    수정 2023-05-15 오전 9:56:24

영화 ‘빈틈없는 사이’ 포스터(사진=갤리온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이지훈, 한승연 주연의 살벌달콤 신개념 철벽 로맨스 ‘빈틈없는 사이’가 7월 개봉을 확정했다.

‘빈틈없는 사이’는 방음이 1도 안 되는 벽을 사이에 두고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게 된, 뮤지션 지망생 승진과 피규어 디자이너 라니의 동거인 듯 동거 아닌 이야기를 그린 철벽 로맨스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옆집 X’ 포스터에는 ‘벽 너머 그X이 궁금하다’며 이웃을 탐구하다 설레는 로맨스로 발전할 쌈&썸 소음전쟁을 예고하는 두 남녀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드라마 ‘달이 뜨는 강’, ‘신입사관 구해령’ 등에서 선보인 섬세한 감정 연기와 멜로가 체질인 목소리를 인정받은 이지훈이 옆집 남자 승진 역을 맡아 첫 영화 주연으로 나선다. 예능을 통해 보여준 엉뚱하고 친근한 매력을 스크린에서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 ‘청춘시대’ 시리즈와 영화 ‘쇼미더고스트’, 카라 완전체 컴백까지 다방면으로 활약 중인 한승연이 24시간 재택 근무하는 옆집 여자 라니 역을 생활밀착형 연기로 완벽 소화하며 발랄하면서도 시니컬한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시킨다. 특히 두 배우는 같은 나이로 촬영 현장에서부터 찰떡 호흡을 선보인바, 영화에서도 환상적인 동갑내기 커플 케미를 발휘해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진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밖에도 고규필, 김윤성, 이유준, 정애연, 임강성 등 개성 넘치는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감칠맛 나는 연기의 대향연을 펼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