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동서식품, "카누 아이스로 여름 풍미 완성"

‘인스턴드 원두커피’ 新시장 개척
카누 아이스 블렌드 한정판 출시
  • 등록 2018-07-26 오전 5:30:00

    수정 2018-07-26 오전 5:30:00

동서식품 광고 모델 배우 공유가 카누 제품을 들고 있다. (사진=동서식품)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카누(KANU) 본연의 맛과 향에 청량감까지….

동서식품의 인스턴트 원두커피 ‘카누’가 올 여름 세상에서 가장 작고 ‘쿨’한 카페를 선사한다. 원두의 풍미를 똑같이 살리면서 찬물에도 잘 녹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아이스커피를 즐길 수 있다.

먼저 ‘카누 아이스 블렌드’는 무더운 여름철 더위를 씻어낼 수 있도록 청량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산미와 과일향이 특징인 케냐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 해 깔끔한 맛을 살렸으며, 찬물에도 잘 녹아 카누 본연의 맛과 산뜻한 향미를 즐길 수 있다. 여름에만 판매하는 상품인 만큼 차가운 물에 최적화 한 제품으로 커피 본연의 맛을 그대로 유지하며 빠르게 녹는 것이 특징이다.

카누 아이스 블렌드는 지난해 한정판으로 출시했을 때에도 발매 1개월 만에 조기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기존 카누의 고급스러운 맛에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한 맛을 더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동서식품은 ‘카누 아이스 라떼’도 함께 선보인다. 카누 아이스 라떼는 카누 아이스 블렌드 커피와 같은 케냐 원두를 사용해 아이스 라떼에 어울리는 깔끔하고 산뜻한 커피의 맛과 향을 더한 제품이다. 특히 신선한 무지방 우유의 함량을 높여 차갑게 즐겨도 여전히 진하고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카누 라인업도 대폭 확대됐다. △카누 라떼 △카누 더블샷 라떼 △카누미니 △카누 디카페인 등 소비자 입맛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나 개인의 커피 기호에 따라 맛있는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백정헌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산뜻한 맛으로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카누 아이스 블렌드’를 올해도 선보이게 됐다”며 “무더운 여름, 시원한 카누 아이스 한 잔이 많은 소비자들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집중'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 박결, 손 무슨 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