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 `환상거탑`여주인공 낙점.. 여기자 변신

  • 등록 2013-08-08 오전 10:12:49

    수정 2013-08-08 오전 10:12:49

솔비
[이데일리 e뉴스 우원애 기자] 솔비가 tvN 드라마 ‘환상거탑’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돼 정극 연기에 도전한다.

솔비는 오는 8월14일 방송되는 tvN ‘환상거탑-스포일러’ 편의 여주인공 정은성 역을 맡았다. 정은성은 잡지사 여기자로, 취재를 위해 미래를 예언하는 초능력을 가진 남자 용완(송재림 분)을 만나면서 미스터리한 사건에 휘말리는 인물이다. 송재림이 남자 주인공에 낙점돼 솔비와 호흡을 맞췄다.

최근 촬영을 마친 솔비는 오랜만의 연기에도 불구하고 극과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하는 연기로 제작진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감정을 쏟아내는 오열 연기로 솔직하고 밝은 기존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의 호평을 받은 만큼 시청자의 눈길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동안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했던 솔비는 바쁜 스케줄에도 틈틈이 연기 수업을 받으며 변신을 준비해왔다. 지난 3월 종영한 KBS 2TV ‘광고천재 이태백’에 안하무인의 성격을 지닌 톱스타 황예리로 카메오 출연해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5월에는 SBS ‘원더풀 마마’에 출연했다.

2008년 MBC ‘라이프 특별조사팀’에 정주리역으로 출연했던 솔비는 2011년 연극 ‘이기동 체육관’, 뮤지컬 ‘톡식 히어로’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연기력을 다져왔다. 연이은 카메오 출연에서도 주연 못지 않은 존재감을 입증했다. 카메오가 아닌 정극 출연은 5년만이다.

솔비 측 관계자는 “연기를 향한 솔비의 열정이 뜨겁다. 솔비라는 이름을 벗고 하나하나 배운다는 기분으로 차근차근 연기력을 쌓아왔다”며 “이번 드라마를 통해 연기자 솔비의 노력들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솔비의 변신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tvN ‘환상거탑’은 만화적인 상상력과 미스터리, 스릴러를 섞은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옴니버스 드라마로 매회 상상을 뛰어넘는 반전과 배우들의 호연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한편 솔비가 출연하는 tvN ‘환상거탑-스포일러’는 14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솔비, 몸매가 이 정도였어? 원자현과 수영장 비키니 공개
☞ 데니안, '환상거탑' 출연..모태솔로男으로 열연
☞ '환상거탑' 과감한 소재 접근+반전 결말 '눈길'
☞ '환상거탑', 조달환에서 안재모로 바통..'옴니버스포맷' 흥미진진
☞ '환상거탑', 첫방부터 최고시청률 1% 돌파..新장르 열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박결, 손 무슨 일?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 한라장사의 포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