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사쿠라 "세번째 데뷔… 발전된 모습 보여드릴 것"

  • 등록 2022-05-02 오후 3:32:21

    수정 2022-05-02 오후 3:32:21

르세라핌(사진=쏘스뮤직)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좋은 멤버를 만나 데뷔 꿈을 이뤄 너무 행복하다.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카즈하)

하이브 첫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

르세라핌 김채원은 2일 첫 미니앨범 ‘피어리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공식적인 자리가 1년 만이다. 그래서 왠지 떨린다”며 “열심히 트레이닝하면서 데뷔를 준비해왔고, 그 과정에서 새로운 모습을 발견했다. 르세라핌을 통해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사쿠라는 “세 번째 데뷔”라면서 “그래서인지 더욱 부담되고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좀더 발전된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데뷔 준비를 열심히 했다”며 “앞으로 르세라핌으로 보여드릴 무대가 많으니 많이 응원해달라”고 당부했다.

김가람, 홍은채, 허윤진도 “첫 쇼케이스라 굉장히 떨린다”며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한 것이 결실을 맺는 것 같아 뿌듯하고 보람된다. 계속 발전되고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다.

르세라핌(김채원·사쿠라·허윤진·카즈하·김가람·홍은채)은 2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피어리스’(FEARLESS)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는다. 이들은 방탄소년단(BTS),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엔하이픈 소속사 하이브에서 처음으로 데뷔하는 걸그룹이라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르세라핌의 데뷔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피어리스’를 포함해 ‘The World Is My Oyster’, ‘Blue Flame’, ‘The Great Mermaid’, ‘Sour Grapes’ 등 총 다섯 곡이 수록된다.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의 진두지휘 아래 얼터너티브 팝, 디스코-펑크, R&B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르세라핌의 스타일로 탄생했다. 타이틀곡 ‘피어리스’는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흔들림 없이 앞으로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데뷔를 준비하는 멤버들의 솔직한 감정과 생각을 가사에 녹였다. 최고가 되고 싶은 ‘욕망’을 따라 그 누구도 가 보지 못한 여정을 시작한 르세라핌의 이야기를 담은 데뷔 앨범의 전체 주제와도 맞닿아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