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前 티아라' 화영 "'중도하차' 은정에 마음이 좋지 않다"

  • 등록 2012-08-28 오후 3:09:02

    수정 2012-08-28 오후 3:40:39

티아라 전 멤버 화영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 티아라에서 방출된 전 멤버 화영이 멤버 은정의 드라마 하차와 관련해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화영은 2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번 은정언니 드라마 하차 기사를 접하고 마음이 좋지만은 않았습니다”라고 밝혔다. 화영은 티아라 멤버들과 활동하면서 의견 차이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이로 인해 ‘왕따설’이 돌고 상황이 악화된 사실들에 마음이 아팠습니다. 서로 왜곡된 사실들로 인해 상처받아 많이 속상했습니다”라고도 덧붙였다.

화영은 “하지만 한솥밥을 먹고 지내며 행복했던 날들도 있었기에 지난 일은 잊고 이젠 다시 웃는 얼굴로 서로를 응원하며 지내고 싶습니다”라며 “티아라를 많이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고 찾아주셨는데 이번 사건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많은 심려와 걱정끼쳐드려 죄송했습니다”라고 사과했다.

이번 글은 지난 달 31일 왕따설을 제기했던 네티즌들을 향해 “그만 멈춰 달라”고 호소한 지 한 달 만에 화영의 입장 표명이다. 화영은 최근 은정이 드라마 SBS 주말 연속극 ‘다섯 손가락’에서 중도 하차하게 된 것과 관련 미안함과 안타까움에 이 글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화영은 티아라 멤버들과 불화설에 휩싸이면서 지난 달 말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와 전속계약을 해지하고 팀에서 빠졌다. 화영의 갑작스러운 계약해지는 ‘왕따설’ 의혹을 키웠고 소속사의 사실무근 해명에도 티아라의 그룹 활동이 잠정 중단되는 사태로까지 번졌다.

현재 티아라 멤버들은 개별 활동만 하고 있다. 최근 멤버 함은정은 개별 활동 중 드라마에서 중도 하차당해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다.

▶ 관련기사 ◀
☞[단독]은정 하차 핵심은 계약 추가·변경 합의서, 들여다 보니
☞한연노 “‘다섯손가락’ PD 경질, 은정 출연 요구”
☞차은택 "은정, 피아노까지 사서 연습하더니..."
☞티아라 리더 소연, '화영 왕따설' 관련 첫 언급
☞화영 '왕따 증거', 풀버전을 살펴봤더니...악의적 편집?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