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이번엔 '가이드유'…서울 여행 가이드 활약

  • 등록 2022-12-03 오후 5:25:19

    수정 2022-12-03 오후 5:25:19

‘놀면 뭐하니?’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이번엔 ‘가이드유’ 서울 여행 가이드로 활약한다.

12월 3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신현빈 작가 최혜정)는 ‘서울 온 거지’ 편으로 꾸며진다. 거지가 된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는 게임, 퀴즈로 급전을 모으며 서울 여행에 나선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시티투어 버스에 탑승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천장이 오픈 된 버스를 타고 서울 구석구석을 돌고 있다. 잔뜩 신이 난 멤버들은 노래까지 부르며 투어를 즐기고 있어 흥을 더한다.

특히 유재석은 서울 명소에 대해 모르는 게 없는, 여행 가이드 ‘가이드유’로 활약한다. 유재석은 거리를 지날 때마다 보이는 건물들을 가리키며 깨알 서울 지식을 방출한다고. 거리 역사까지 꿰고 있는 ‘가이드유’ 유재석의 활약으로 알찬 재미를 더할 시티투어 버스 여행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그 와중에 이이경과 이미주는 커플 모드로 러브라인 과몰입러 하하, 유재석을 흥분시킨다. 이이경은 유재석에게 “나중에 미주랑 데이트할 때 가이드 한번 해주세요”라고 러브라인에 불을 불인다. 여기에 담요를 함께 덮고 있는 두 사람의 꽁냥꽁냥한 모습도 포착된다고. 시티투어 버스를 달군 비즈니스 커플의 막간 데이트에도 관심이 쏠린다.

‘가이드유’ 유재석과 함께하는 서울 시티투어 버스 여행은 12월 3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