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미티드 딜’은 고객이 선호하는 신선, 가공식품 2종을 매일 다르게 선정해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다. 준비 물량을 모두 소진한 경우 당일 행사는 조기 종료한다.
쓱닷컴은 향후 매월 2, 4주차마다 ‘리미티드 딜’ 행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해 대표 새벽배송 특가 프로모션으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이 외에도 쓱닷컴은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2주간 ‘베이커리 전문관’ 리뉴얼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글래머러스펭귄’, ‘밀갸또’, ‘메종엠오’ 등 40개 브랜드 상품 250여종을 선보이며 행사 상품 2개 이상 구매시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전문관 신설 후 지난해 하반기 새벽배송 베이커리 매출은 상반기대비 39%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간편식 선호 추세에 힘입어 쓱닷컴은 ‘베이커리 전문관’을 리뉴얼해 트렌디한 상품을 발 빠르게 선보일 예정이다.
김범수 쓱닷컴 큐레이션담당은 “향후에도 신선하고 퀄리티 높은 상품을 특가에 제공하는 행사 기획에 힘쓰겠다”며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큐레이션을 통해 쓱닷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새벽배송 서비스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