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커머스 제공 |
|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카카오커머스는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에 ‘브랜드데이’ 탭을 신설했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드데이 탭은 고객 인지 및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톡스토어 상품들을 선보이는 페이지다. ‘톡딜’ ‘베스트 상품’ ‘기획전’ 등 쇼핑하기가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들과 함께 이용 가능하다.
브랜드데이는 매일 1개의 브랜드를 부각해 추천하는 것이 특징으로, 매일 오후 5시마다 톡딜(2인 이상 공동구매 서비스) 및 기획전 형태로 열린다. 더불어 브랜드 톡스토어의 인기 순위, 업종별 인기 브랜드 톡스토어 바로가기 등의 영역도 함께 제공한다.
카카오톡 스토어에는 국내외 크고 작은 670여개 브랜드사가 참여해 판매하고 있는데, 고객 인지도가 높은 260여개 브랜드 톡스토어부터 브랜드데이 탭을 통해서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데이 탭 신설을 기념해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오는 16일까지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3일 발뮤다, 14일 LG생활건강, 15일 프레시지, 16일 AHC 브랜드의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