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티파니 영과 'LOVE, POTENTIALS' 뮤직 콜라보 진행

  • 등록 2021-11-12 오전 9:17:20

    수정 2021-11-12 오전 9:17:2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아이오페는 ‘New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 크림 출시와 더불어,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 영을 캠페인 아티스트로 선정해 ‘LOVE, POTENTIALS’ 뮤직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제공=아이오페)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은 스스로 노화를 이기는 피부 잠재력을 강화하는 크림이다. 아모레퍼시픽만의 진화된 바이오 기술이 집약된 성분인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20(Bio Seletinoid 20)’과 ‘락토-엑소좀(Lacto-Exosome™)’을 함유한다.

이번 콜라보는 ‘우리의 포텐은 지금부터’라는 캠페인 테마를 바탕으로, 스스로가 가진 내면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일깨우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아이오페 측은 티파니 영을 캠페인 아티스트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본업인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연기, 뮤지컬, 웹 예능 등 다양한 방면에서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티파니 영은 “아이오페 ‘LOVE, POTENTIALS’ 캠페인과 함께 해 행복한 작업이었다”며 “열흘 동안 아침저녁 꼼꼼하게 써봤는데 피부의 잠재력을 깨우는 느낌이다. 마스크 착용이나 계절 변화 등으로 인한 외부 자극에 피부가 쉽게 휘둘리지 않도록, 본연의 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는 점이 가장 좋았다. 쫀쫀하고 매끄럽게마무리되어어 메이크업 전에 쓰기에도 좋다”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아이오페와 함께 티파니 영이 직접 작사, 작곡 및 안무 제작에 참여한 ‘LOVE, POTENTIALS’ 뮤직 영상은 12일 아이오페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