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소미는 이달 초 모델로 발탁된 광고에 삽입된 안무를 소재로 한 ‘확 깨는 챌린지’를 시작했다. 술이 깨는 과정을 짧고 감각적으로 표현해 숏폼 플랫폼 이용자들의 이목을 끄는 데 성공했다..
이 가운데 댄스 챌린지 관련 영상 총 조회 수는 약 880만뷰를 돌파한 상태다. 전소미가 등장하는 광고 영상 유튜브 조회수는 300만뷰 고지를 넘었다.
전소미는 온라인상에서 높은 화제성을 자랑한다. 앞서 자신의 곡 ‘덤덤’(DUMB DUMB)과 ‘XOXO’ 안무를 활용한 댄스 챌린지를 펼쳐 각각 약 4억 8000만뷰와 1억 4900만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