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강남부자들 `동탄 신도시'로 몰려간 이유

메트로하임,중심상업지구 위치
공실 걱정 없고 안정적 월수입 보장
  • 등록 2012-04-03 오후 12:56:00

    수정 2012-04-03 오후 12:56:00

[이데일리] 강남 부자들의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올해 들어서도 식지 않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수익형 부동산 투자가 대세여서 올해도 강남 부자들의 오피스텔 사랑이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전망한다.

다만 지금까지 관심지역으로 각광받았던 강남권보다는 공실률이 적고 안정적으로 수입을 낼 수 있어 은행금리 이상의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곳으로 강남 부자들의 눈길이 동탄 신도시를 주목하고 있다.

수익률 5%대.. 고수익 기대 상가건물과 같은 수익형 부동산에 수십억원을 투자할 게 아니라면 소액투자금으로 비교적 안정적으로 투자할 만한 상품은 도시형 생활주택 및 오피스텔만 한 게 없다는 인식도 한몫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월세가 조금 저렴하니까 고시텔로 갔던 젊은 임대수요층이 임대료가 올라가자 여유 있는 주차공간과 잘 갖춰진 빌트인 가구들, 헬스장 사우나 같은 편의시설이 있는 오피스텔 및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회귀하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동탄 `메트로하임은`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해 인근에 삼성반도체 및 한림대병원 개원예정으로 임대수요가 풍부해 공실 걱정이 없고, 안정적으로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는 데 큰 매력이 있어 강남투자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진다.

저렴한 분양가 ··· 최적의 입지조건 분양가도 6600만원대에서 시작해 1억 2000만원대로 비교적 저렴하다. 그뿐만 아니라 내부시설은 고급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풀옵션 스타일로 브랜드 가전제품 32인치 TV, 에어컨, 냉장고, 전자레인지, 세탁기, 붙박이장과 빌트인 침대까지 무상으로 제공되며 올 12월 입주예정이다.

더불어 메트로하임 인근에는 동탄 중심상업지구에 걸맞게 복합쇼핑문화공간인 메타폴리스, 홈플러스, CGV, 센트럴파크, Enter-6, 한림대학병원 등의 편의시설이 풍부하게 갖춰져 있을 뿐만 아니라 사통팔달 최적의 교통환경으로 수도권 고속철도(KTX),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서울~용인 고속도로를 통해 동탄 신도시에서 서울 강남권까지 20분이면 진입이 가능해 서울권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도 선호하는 것으로 보인다. (문의: 1877-8886)

< 본 자료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

▶ 관련기사 ◀ ☞[지금은 분양중] 부평 래미안 아이원 아파트 ☞[분양정보] 삼송호반베르디움 파격조건 분양 ☞[분양정보] 언론은 지금 동탄 2기 신도시를 ☞현대산업, 울산 `문수로 2차 아이파크` 분양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유현주 '내 실력 봤지?'
  • "폐 끼쳐 죄송"
  • 탕웨이, 무슨 일
  • 아슬아슬 의상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