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동영상은 영화와 같은 스토리 구성과 영상미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동영상은 약 2분 40초 길이로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클리닝 마스터를 찾은 비밀요원 ‘Mr. A(미스터 에이)’가 등장한다. 클리닝 마스터는 미스터 에이가 검(劍)이 숨겨진 우산, 시계 폭탄 등 최첨단 무기들에 만족하지 못하자 비밀병기인 ‘코드제로 A9’을 전격 공개한다. 미스터 에이는 강력한 흡입력과 최대 80분 사용 가능한 착탈식 배터리(2개), 4단계로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연장관 등 신제품의 탁월한 성능 및 사용편의성에 반해, 이 제품을 미션 달성을 위한 최종 무기로 선택한다. 또 마지막 부분엔 실제 영화처럼 동영상 제작에 참여한 사람들의 이름이 담긴 엔딩 크레딧도 나온다. 촬영 현장의 에피소드를 담은 짤막한 영상들은 시청자의 웃음을 유발한다.
한편 신제품은 △자체 개발한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 및 ‘2중 터보 싸이클론’ 기반의 강력한 흡입력 △최대 80분까지 청소 가능한 LG화학의 고성능 배터리(2개) △초미세먼지 배출을 99.9% 차단해주는 ‘5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 △자립형 간편충전대, 원터치 버튼, 4단계 길이 조절 연장관 등 탁월한 사용 편의성 등을 바탕으로 상중심(上中心) 무선청소기 시장에서 ‘신흥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