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헌터·잘론네츄럴, 인플루언서 커머스 협력 나선다

  • 등록 2021-04-06 오전 9:18:13

    수정 2021-04-06 오전 9:18:13

(사진=트레져헌터, 잘론네츄럴)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MCN 기업 트레져헌터는 다양한 브랜드 제품 제조와 인플루언서 맞춤형 커머스 플랫폼 윈드랩을 운영하는 전문기업 잘론네츄럴과 인플루언서 기반의 커머스 사업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트레져헌터 소속 크리에이터 및 인플루언서를 기반으로 잘론네츄럴의 제품 기획·개발 역량을 결합하여 인플루언서 특화 제품을 출시하고 라이브커머스를 비롯한 뉴미디어 유통·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잘론네츄럴은 온 가족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를 비롯해 영유아용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네이처벨르’, 안심퓨어케어 생활용품 브랜드 ‘더블브이세븐’ 등을 운영하며 건강 케어 제품계의 강자로 자리 잡은 기업이다. 이와 함께 잘론네츄럴의 인플루언서 라이프 커머스 플랫폼 윈드랩을 통해 다수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진행, 제품에 대한 맞춤 판매, 마케팅 등 SNS 시장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송재룡 트레져헌터 대표는 “탁월한 제품 기획과 개발 역량 및 인플루언서와 맞춤형 제품 매칭 역량을 지닌 잘론네츄럴과 의미 있는 프로젝트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트레져헌터는 그동안 인플루언서 기반의 커머스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잘론네츄럴과의 사업 협력을 통해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 시장의 지속 가능하고 건강한 성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주영 잘론네츄럴 대표는 “MCN 산업을 선도하는 트레져헌터와 공동 프로젝트를 추진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금번 협력으로 양사가 함께 인플루언서 커머스를 비롯한 라이브커머스 등 새로운 유통 채널 다각화를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칸의 여신
  • '집중'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