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면주가, 마켓컬리 입점..느린마을막걸리 대표상품 포함

  • 등록 2021-12-09 오전 9:25:55

    수정 2021-12-09 오전 9:25:55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배상면주가 포천LB가 1등 장보기 앱 ‘마켓컬리’를 통해 느린마을막걸리 등 자사 대표제품의 판매를 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배상면주가는 전통주 산업 활성화에 이바지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장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대중화에 힘쓰고 있다.

배상면주가 포천LB에서 운영하는 홈술닷컴의 당일배송 서비스뿐만 아니라 마켓컬리의 새벽배송 서비스를 통해, 느린마을막걸리를 포함한 無아스파탐 막걸리를 중심으로 다양하고 특색 있는 전통주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 마켓컬리에 입점한 배상면주가 브랜드 제품은 아스파탐 등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쌀, 누룩, 물만으로 빚어 순수한 맛과 부드러운 목넘김을 느낄 수 있는 ‘느린마을막걸리’가 대표적이다.

과일향이 매력적인 스파클링 약주 ‘심술’, 탄산을 가미한 복분자주 ‘빙탄복’ 등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도 구매할 수 있으며, 선물용으로 제격인 옹기막걸리, 느린마을소주 주기세트 등도 판매한다.

최근 인기가 높은 고급막걸리 라인의 해창막걸리 12도와 젊은양조인이 의기투합한 팔팔양조장의 팔팔막걸리도 배상면주가 포천LB를 통해 마켓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은 모두 마켓컬리의 대표 서비스인 ‘샛별배송’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샛별배송은 마켓컬리에서 제공하는 새벽배송 서비스로, 수도권과 충청권을 기준으로 전날 밤 11시 이전 구매 시 다음날 아침 7시까지 수령이 가능하다. 대구 지역은 오후 8시, 부산·울산지역은 오후 6시 이전까지 구매하는 경우 익일 아침 8시까지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마켓컬리는 전통주 입점을 기념하며 오는 16일까지 한국술과 약 90여 개의 안주 상품을 제안하는 ‘홈술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을 통해 배상면주가 브랜드 제품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술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안주류도 할인 판매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 꼼짝 마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