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161390)(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T’Station)이 타이어 구매부터 결제, 안심 운행 서비스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티스테이션 all my T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런칭하는 ‘티스테이션 all my T 서비스’는 편리한 타이어 쇼핑 환경 조성은 물론 최고의 카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엄선된 타이어 전문가가 고객의 개인 성향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폭넓은 혜택을 제공받고 세분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바이’, ‘스마트 서비스’, ‘스마트 드라이브’로 구성돼 있다.
두 번째 ‘스마트 서비스’는 최고의 전문 케어를 고객의 일정에 맞춰 진행해주는 서비스다. 먼저 공기압, 엔진오일, 배터리, 워셔액 등 5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과 전문가의 상담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이 오늘 구매한 타이어를 당일에 바로 장착할 수 있는 ‘오늘서비스’, 고객이 있는 곳까지 직접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픽업서비스’는 물론, 일요일에도 장착 가능한 ‘휴일 지킴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티스테이션은 서비스 런칭과 동시에 ‘티스테이션 all my T 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담은 TV CF도 함께 공개하며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