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최대 78% 할인 ‘운동할 결심’ 기획전

  • 등록 2023-01-25 오전 9:27:38

    수정 2023-01-25 오전 9:27:38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버킷플레이스는 자사 애플리케이션 ‘오늘의집’은 홈트레이닝 용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운동할 결심’ 기획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29일까지 총 90여개 브랜드의 800여개 상품을 최대 78%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점핑큐브, 덤벨, 스파인코렉터, 요가매트 등 인기 홈트레이닝 상품들이 대상이다.

고객 운동 단계에 맞는 상품도 추천한다. 오늘의집은 ‘가볍게 시작하는 LEVEL 1’, ‘본격 홈트 시작 LEVEL 2’, ‘프로를 위한 장비 LEVEL 3’의 3단계의 카테고리 유형별로 상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게 했다.

‘가볍게 시작하는 LEVEL 1’에서는 홈트레이닝에 처음 도전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유산소와 근력 운동이 동시에 가능한 스텝퍼부터 안전한 운동을 돕는 운동매트, 홈트레이닝 만능 아이템으로 꼽히는 폼롤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본격 홈트 시작 LEVEL 2’에서는 소음 걱정이 없는 헬스사이클부터 철봉, 아령, 덤벨, AB슬라이드 등 다양한 신체 부위를 단련할 수 있는 운동 용품을 제안한다. 마지막으로 ‘프로를 위한 장비 LEVEL 3’에서는 전신 운동에 효과적인 런닝머신과 로잉머신을 추천한다.

또한 ‘운동할 결심’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평소 눈 여겨 봤던 운동 용품을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첫 구매 최대 2만원 할인을 비롯해 BC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2만원 한도 내에서 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건강부터 다이어트, 바디프로필까지 고객들이 새해에 세운 운동 결심을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홈트레이닝 용품을 엄선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밀접한 부분에서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